박신혜, 신곡 ‘마이 디어’ 11일 정오 공개…비스트 용준형 피처링

박신혜

배우 박신혜가 또 한번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정오 박신혜의 신곡 ‘마이디어(My Dear, 부제:꽃)’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OST에 참여해 캐릭터의 마음을 대변하며 풍부한 감성과 보컬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박신혜는 올 초 발표한 ‘팔베개’에 이어 신곡 ‘마이 디어’ 로 달콤한 목소리를 선사하게 됐다.

신곡 ‘마이 디어’는 박신혜의 친오빠인 박신원이 작곡하고 박신원, 박신혜 남매가 직접 가사를 입혀 더욱 의미 깊다. 오빠 박신원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비스트의 용준형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을 빛냈다. 여기에 김도훈, 황성진, 이상호 등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컨텐츠큐브가 공동프로듀싱을 맡아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을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통해 달콤하게 표현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 디어’는 한번쯤 사랑에 가슴 뛰어 본 경험이 있는 이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박신혜는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가수가 되고 싶은 소녀의 모습을 열연했다. 9일 30초 티저 영상이 선공개된 바 있다.

현재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미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촬영에 한창이다. 오는 6월 14일에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 17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S.A.L.T.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