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이선희 콘서트 무대 게스트 출연…’힐링캠프’ 인연

백지영

백지영

가수 백지영이 가요계 선배 이선희 콘서트에 게스트로 무대에 선다.

백지영은 오는 15일 성남에서 열리는 이선희 콘서트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선배의 공연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선희는 지난 4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 백지영, 이승기와 함께 출연했다. 이선희는 당시 평소 백지영의 팬으로 티켓을 직접 구매하여 콘서트를 보러 갔을 정도로 백지영의 목소리와 음악을 너무 좋아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었다.

방송 이후 백지영은 선배 가수 이선희와 자주 사적인 만남을 가지며 같은 여가수로서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진지한 대화를 많이 나눴다. 이선희는 백지영의 멘토가 되어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최근 여러 방송과 라디오에서 “선희 언니는 가요계 선배이기 전에 정 많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다. 이번 제 신곡이 나왔을 때도 먼저 연락을 주셨을 만큼 항상 먼저 챙겨주시는 고마운 분이며 배울 점이 많고 참 좋은 분이다”라며 이선희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백지영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라도 조금이나마 선희 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다”며 “어릴 적부터 우상이었던 가요계 대선배님의 무대에 게스트로 설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고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선희 콘서트는 오는 6월 15일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W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