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틈, 반려동물 소재로 한 SNS드라마 배우 공모

140609animal_Audition_poster_1

사회공헌 캠페인 비틈(Beetm)이 반려동물과 연기 호흡을 맞출 배우를 찾는다.

비틈은 건강한 반려동물을 위한 좋은 물 마시기라는 캠페인과 함께 평생을 함께 하는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돌보자는 취지로 ‘Before I Die 반려동물 SNS드라마’에서 반려동물과 호흡을 맞출 주·조연 연기자를 선발한다고 전했다.

‘Before I Die 반려동물 SNS드라마’의 주·조연 배우로 선발된 연기자 중 주연배우는 반려애수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얻는다. 이외에 애니멀 매거진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제작된 SNS드라마는 캠페인 사이트 및 공식 채널은 물론 텐아시아, 네이버, 다음에 게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 방법은 링크(http://beforeidie.tenasia.co.kr/?page_id=190)를 클릭해 ‘Before I Die 오디션’ 반려동물과 연기 호흡을 맞출 주·조연 배우를 찾습니다! 모집 공고를 통하면 된다. 지원서로 어필이 부족할 경우, 상세이력사항은 beetm77@gmail.com으로 보내면 된다. 지원기간은 이달 13일 오후 3시까지다. 면접은 이달 14일 한국국제예술원 5층 작은 예홀에서 진행한다.

‘Before I Die ASIA 캠페인’은 한경닷컴, 텐아시아, 문화체육관광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반려애수, 채널 해피독, 애니멀 매거진이 공식 후원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