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남매’ 이천희 이효리가 돌아온다, 예능강자의 복귀시동

이천희와 이효리(왼쪽부터)

이천희와 이효리(왼쪽부터)

이천희와 이효리가 각각 ‘도시의 법칙 in 뉴욕’(이하 도시의 법칙)과 ‘매직아이’로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를 알렸다.

지난 2008년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서 동갑내기 절친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천희와 이효리는 각자 6월과 7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한게 됐다.

5년 만에 예능 복귀를 알린 이천희는 평일 안방 극장을 공략한다. ‘도시의 법칙’은 낯선 대도시에서 무일푼으로 떨어진 스타들의 생존기를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08년 ‘패밀리가 떴다’에서 친근하고 수더분한 매력으로 다양한 별명을 탄생시키며 주말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이천희는 ‘도시의 법칙’에서 뉴욕 패밀리(김성수, 정경호, 백진희, 문, 에일리, 존박)의 생계를 책임지는 책임감 강하고 손재주가 많은 뉴욕대디로 변신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7월에는 이효리가 메인 MC로 활약하는 ‘매직아이’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소리, 홍진경이 가세하며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다. 이미 파일럿 방송을 통해 MC들의 거침없는 입담이 공개된 바 있어 기대감이 높다.

오랜만에 정규 예능프로그램으로 돌아온 ‘패떴남매’ 이천희와 이효리가 발전된 모습과 입담으로 평일 안방극장을 공략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이효리 트위터(201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