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일본 투어 기념 공식 애프터 파티 개최

그룹 투애니원

그룹 투애니원

그룹 투애니원(2NE1)이 일본 투어를 기념해 현지에서 공식 애프터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약 2년 만에 일본에서 앨범 ‘크러쉬(CRUSH)’를 발표, 7월 5일과 6일 요코하마 아레나, 7월 12일과 13일 코베 월드기념홀에서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일본 콘서트를 개최하는 투애니원은 7월 6일 도쿄 시부야 사운드뮤지엄 비전에서, 7월 13일에는 오사카 우메다 아울 오사카에서 애프터파티를 개최하고 공연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투애니원은 지난 3월 한국 콘서트가 끝난 후 본인들은 물론 팬들과 빅뱅 등 소속가수 외에 유명 인사들을 초청한 애프터파티를 통해 콘서트의 아쉬움을 달래는 자리를 마련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투애니원의 애프터파티는 늦은 오후에 열렸음에도 파티장에 입장하기 위해 팬들이 길게 줄지어 서 있는 등 콘서트만큼 대성황을 이뤘다.

당시 즉흥 무대도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투애니원 멤버들은 일본 공연에서도 애프터 파티를 개최하기로 결정, 현지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투애니원이 오는 25일 발표하는 일본 ‘크러쉬’ 앨범은 한국 버전과는 또 다른 비주얼의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으며 일본판 뮤직비디오도 수록되는 등 일본에서 2년 만에 발표하는 신작인 만큼 투애니원만의 매력이 진하게 담긴 음반이 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