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연인’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정은지 지현우 첫 케미는?’

제공. 제이에스 픽쳐스

‘트로트의 연인’

KBS2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6일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에서 지현우 정은지 이세영 신성록 등 배우들은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는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드라마에 대한 설렘을 증폭시켰다.

특히 배우들은 화기애애함 속에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잃지 않는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동료배우들의 촬영마저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배우들은 “포스터 촬영현장 분위기와 드라마 촬영현장에서의 분위기가 크게 다르지 않을 만큼 항상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러한 우리들의 밝은 에너지가 시청자분들께도 그대로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로트의 연인’의 한 관계자는 “모든 배우들이 촬영 내내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작가에게 끊임없이 의견을 제안하고 절충하며 한컷 한컷에 최선을 다하는 등 작품에 대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을 포스터 촬영장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의 모든 것을 내건 최춘희(정은지)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안하무인 슈퍼천재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그리고 최춘희의 가능성을 보고 그녀를 여왕으로 만들 옴므파탈 조근우(신성록)와 최춘희의 유일무이 최강라이벌 박수인(이세영)의 애정전선을 그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