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베스트셀러 작가 이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변신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이홍기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베스트셀러 작가에 이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변신한다.

5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뉴 본 스컬홍(NEW BORN SKULL HONG) 2014.6.9’ 이 적힌 이미지를 업로드해 자신의 브랜드 ‘스컬홍’의 론칭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친필 싸인 아래 적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홍기’ 문구가 눈에 띈다.

이홍기 브랜드 ‘스컬홍’은 주얼리와 네일, 패션 아이템과 액세서리 등 패션과 뷰티 전반을 아우르는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스컬홍’은 평소 남다른 해골 사랑을 보여온 이홍기의 닉네임이자 이홍기를 상징하는 캐릭터기도 하다. 이홍기는 ‘스컬홍’ 이름으로 출시되는 전 제품의 디자인 기획과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 지휘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행보를 시작한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얼리어답터로 알려진 이홍기의 남다른 패션감각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는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이홍기는 지난해 출간한 이홍기 네일북으로 베스트셀러 작가에 이름을 올렸으며 세계 최초로 네일링을 제작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일본에서는 외국인 최초 ‘베스트 맨즈 네일상’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FT아일랜드는 일본 아레나 라이브 투어 ‘더 패션(The Passion)’을 진행 중이며 오는 8월에는 일본 초대형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의 ‘록 네이션(ROCK NATION)’과 일본 3대 록 페스티벌 ‘서머 소닉(Summer Sonic) 2014’ 무대에 한국 대표로 오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