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첫 정규 앨범 베일 벗는다…다듀, 박재범, 쌈디 등 총출동

크러쉬 제공. 아메바컬쳐

R&B 신예 크러쉬가 5일 정오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를 공개한다.

총 11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정규 앨범은 다이나믹듀오의 최자, 개코, 쌈디, 박재범, 자이언티, 쿠마파크, 리디아백, 그레이, 진보 등 평소 하나의 앨범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힙합, R&B, 네오소울, 뉴잭스윙 등 다양한 블랙뮤직을 담았다.

또 앨범 전곡에 작사, 작곡, 프로듀서로 참여해 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허그 미(Hug Me)’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R&B 곡으로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보컬과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강력한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미 발매 전부터 앨범 발매 소식과 트랙리스트, 그리고 프리뷰 영상 등을 통해 화제를 모으며, 한국 R&B 장르를 이끌 차세대 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 크러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은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크러쉬 온 유’ (Crush On You)는 5일 정오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오프라인은 10일 발매된다. 또한 크러쉬는 타이틀곡 ‘허그 미’ (Hug Me)로 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