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캐릭터 포스터-예고편 공개…손예진 김남길 변신 눈길

해적 캐릭터 포스터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했다.

3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올 여름 개봉을 앞둔 액션 어드벤처 영화 ‘해적’의 1차 예고편과 11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1차 예고편은 영화의 흥미로운 스토리는 물론 압도적인 스케일와 생동감 넘치는 액션까지 확인할 수 있다. 국새를 삼킨 고래를 찾아 천하를 얻기 위한 산적과 해적의 대결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한 11인 캐릭터 포스터에는 개성 넘치는 해적단과 산적단, 그리고 개국 세력의 면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조선 바다를 호령하는 나를 좀도둑이라 하다니’라는 카피의 여월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생애 최초 액션 연기에 도전한 강렬한 손예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산적 두목 장사정 역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남길의 모습과 유해진, 이경영, 오달수, 김태우, 박철민, 신정근, 조달환, 이이경, 설리 등 각 출연진의 캐릭터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 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올여름 개봉 예정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