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좀비 액션 ‘ZEDD’ 주인공 캐스팅…지난 2월 LA에서 촬영

크로스진 아뮤즈 코리아 제공

좀비 영화 ‘ZEDD’에 출연한 크로스진.

아시아 글로벌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이 좀비 액션 영화 ‘ZEDD’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3일 아뮤즈코리아는 크로스진(신, 타쿠야, 캐스퍼, 용석, 상민, 세영)의 모습이 담긴 ‘ZEDD’의 스틸 이미지를 공개하며, 크로스진의 영화 출연 소식을 전했다. 크로스진은 좀비에게 침략된 세계에서 음악으로 사람들을 구하는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ZEDD’는 일본 유명 감독인 나카무라 펫페이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헐리우드 유명 프로듀서 프레드 폰타나(Fred Fontana),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전속 댄서인 켄토 모리(Kento Mori) 등이 참여했다.또 이번 영화는 지난 2월 미국 LA에서 촬영이 진행됐으며, 크로스진은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노래와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는 후문.

프로듀서 프레드 폰타나는 “음악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어우러져 살아갈 수 있다는 영화의 메시지가 마음에 들었고, 크로스진 멤버들도 영화와 너무 잘 어울렸다”며 “그래서 고민 없이 그 동안 함께 해왔던 스태프와 영화 촬영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크로스진의 멤버 신(신원호)은 “이번 영화를 통해 훌륭한 스태프와 함께 작업 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고,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며 “컴백을 앞둔 크로스진과 영화 ‘ZEDD’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크로스진은 9일 디지털 싱글 ‘Amazing –Bad Lad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 아이튠즈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 총 31개국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아뮤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