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X애프터스쿨 레이나, 프로젝트 싱글 발표..듀엣 열풍 잇는다

산이(왼쪽)과 레이나 제공.  플레디스, 브랜뉴뮤직

산이(왼쪽)과 레이나

래퍼 산이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레이나가 듀엣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 한다.

이번 듀엣은 산이와 레이나가 녹음실에서 만난 특별한 우연으로 시작되었다. 우연히 각자의 일을 위해 방문했던 녹음실에서 만난 산이와 레이나는 일사천리로 듀엣을 결성하고 앨범 발매까지 이어지게 됐다.

산이는 발매되는 음원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 하는 음원 강자다. 솔직한 가사와 자신만의 특별한 가사전달력을 가진 래핑 스타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레이나는 애프터스쿨의 메인 보컬로 KBS2 ‘불후의 명곡’, 케이블채널 tvN ‘퍼펙트싱어VS’ 등을 통해 솔로로서의 가능성도 인정 받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최근에는 유닛그룹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활동을 통해 특유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둘의 만남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높아 지고 있다.

이들의 소속사인 플레디스와 브랜뉴뮤직 측은 “산이와 레이나의 만남은 우연으로 시작 한 만큼 특별한 스토리를 담은 달콤한 러브송이 탄생 할 것이다”며 산이와 레이나의 듀엣에 대해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들의 만남에 소유X정기고, 효린X매드크라운, 개리&정인을 잇는 또 다른 대형 듀엣곡 탄생에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산이와 레이나의 듀엣 프로젝트 싱글은 아직 발매일이 확정 되지 않았지만 이달 중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플레디스,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