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NS원정대 일단띄워’ 사전영상 공개…오직 SNS만 이용해 브라질을 여행한다!

SNS원정대 일단띄워

SBS ‘SNS원정대 일단띄워’ 선공개 영상 스틸

SNS를 이용해 브라질을 여행한 SNS원정대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사전 공개됐다.

오는 9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이하 일단띄워)’가 방송을 앞두고 사전영상을 공개했다. ‘일단띄워’는 아이돌 2AM의 멤버 진운과 카라의 멤버 규리, 배우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그리고 방송인 오상진까지 6명의 SNS원정대가 SNS를 통해 브라질을 여행한 특집 프로그램이다.

15박 17일 동안 상파울루, 이과수 폭포, 파라치, 리우데자네이루, 아마존 등 브라질 전역을 여행한 멤버들은 오직 SNS로 팬들과 소통하며 다음 여행지를 결정하고, 숙식을 해결하는 등 여행 일정 내내 SNS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SNS로 큰 도움은 받은 ‘일단띄워’ 팀은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오직 SNS사용자를 위한 사전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현재 공개된 영상에는 방송 전 프로그램 맛보기 내용은 물론 본 방송에서도 볼 수 없는 영상들이 포함 되어있다. 민낯으로 시내를 활보하는 여신 규리의 모습과 발라드 아이돌 진운의 깨방정 댄스 등 원정대원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브라질의 이국적인 풍경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또 이번 사전영상을 통해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흥미도 더욱 커 질 것으로 기대된다.

‘일단 띄워’의 사전영상은 지난 5월 28일부터 오는 3일까지 평일 저녁 7시마다 공개될 예정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매일 다른 주제와, 참신한 콘셉트로 꾸며진 영상들은 SBS ‘일단띄워’ 공식 홈페이지와 ‘일단띄워’ 모바일웹에 동시 공개되며, ‘일단띄워’ 공식 트위터에서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사전영상 공개를 통해 브라질 여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일단띄워’는 오는 9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