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개그콘서트’ 등장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누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2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개그우먼 홍예슬이다.

개그콘서트 캡처

# 또 한 명의 미녀 개그우먼 탄생

개그우먼 홍예슬이 미녀 개그우먼으로 주목받고 있다.

홍예슬은 지난 1일 KBS2 ‘개그콘서트’ 코너 ‘취해서 온 그대’에서 김대성을 퇴짜놓는 미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다음날인 2일 오후까지도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홍예슬은 1990년생으로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지난해 김민경, 안소미와 ‘개그콘서트-엔젤스’에 출연해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안무를 소화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홍예슬은 김지민 등 미녀 개그우먼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TEN COMMENTS, 예쁜데 유머 감각까지 겸비하다니… 다 가지셨네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KBS2 ‘개그콘서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