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신곡 ‘눈, 코, 입’ 뮤비 공개 타이머 작동

태양 뮤비 카운트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의 뮤직비디오 공개 타이머가 작동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일 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오늘(2일) 밤 12시 공개되는 태양의 ‘눈,코,입’ 뮤직비디오 공개 타이머를 올렸다.

흑백 처리된 타이머 이미지 속 태양은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블랙 집업을 스타일링한 태양은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눈빛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YG는 이미지와 함께 ‘2014.06.02 밤 12시’ ‘눈 코 입 MV&NEW ALBUM[RISE] RELEASE’라는 문구를 함께 기재, 6월 2일 자정 신곡 ‘눈,코,입’ 뮤직비디오와 함께 이번 앨범의 디지털 음원이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앞서 태양은 1,2차 흑백 티저 이미지와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티저 영상 그리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제가 직접 소속가수의 뮤직비디오 아이디어를 낸 것은 11년 전 빅마마의 ‘BREAK AWAY’ 뮤비 이후 처음인 것 같다. 그만큼 ‘눈,코,입’은 제 개인적으로도 남다른 애정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다” 고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눈,코,입’은 태양이 지닌 보컬적 장점을 극대화한 R&B 슬로우곡으로 태양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태양은 새 앨범 발표를 앞둔 1일 트위터에 “드디어 내일이네요. 4년동안 준비한 저의 2번째 앨범, 9곡을 만나기 위한 긴 여행이었습니다. 긴 기다림이 아쉽지 않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매순간 순간을 놓치지 않으려 최선을 다했는데요.(중략)부족한 저를 사랑으로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이제 저의 음악과 노래들이 여러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LOVE”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