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새앨범에 자이언티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 진보 등 함께 해

크러쉬 온 유 트랙리스트 이미지
크러쉬가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 (Crush On You)’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공개된 크러쉬의 트랙리스트에는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힙합 R&B계의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최자를 비롯, 자이언티, 그레이, 박재범, 사이먼디 등을 비롯해 지드래곤, 투애니원 등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YG엔터테인먼트의 리디아 백과 국내 최고 재즈밴드 쿠마파크, 최고의 R&B 프로듀서로 각광받고 있는 진보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특히 미공개 곡으로 유투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서 공연 영상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눈이 마주친 순간 (I Fancy You)’, ‘어 리틀 빗(A Little Bit)’ 등도 정식 음원으로 수록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크러쉬는 이번 ‘크러쉬 온 유 (Crush On You)’ 앨범을 총 프로듀싱 하고 작사, 작곡 외 편곡까지 작업하며 첫 정규 앨범에 많은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타이틀 곡 ‘허그 미(Hug Me)’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R&B(알앤비) 소울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 (Crush On You)는 온라인에서는 6월 5일 정오, 오프라인에서는 6월 10일 발매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