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전혜빈, 강력 카리스마 스틸컷 공개

사진제공.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전혜빈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 전혜빈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3일 ‘조선총잡이’ 측은 철의 여인 최혜원 역을 연기할 전혜빈의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최혜원은 서늘한 미모와 강력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보부상단의 접장으로 어느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위엄을 갖고 있다. 최혜원은 가난에 몸부림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갖게 됐고 그로 인해 세상의 모든 재력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운다. 그러나 박윤강(이준기)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전혜빈은 자신만의 최혜원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첫 촬영 전 날 예고 없이 촬영에 미리 합류해 의상을 체크하고 김정민 감독과도 캐릭터에 대해 세밀하게 점검하는 등 열정을 보였다.

전혜빈은 본 촬영일에는 화사한 한복으로 치장해 미모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전혜빈은 아버지 최원신 역의 유오성과 마주하는 장면에서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혜빈은 “평소에도 유오성 선배님이 너무 멋지고 최고의 배우라고 생각했다”며 “사실 아버지의 카리스마에 주눅 들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굉장히 편하게 대해주셨고 예쁜 딸이 생긴 것 같다며 좋아해주시더라. 정말 너무 즐겁게 촬영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전혜빈은 “함께 촬영한 남상미와는 지난 2004년도에 같은 영화에 출연하여 친분이 있다. 종종 식사도 함께 했고 연락도 주고받는 사이다. 그래서 어색함 없이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먼저 촬영을 시작한 상미가 스태프들과 빨리 친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많이 도와줬다. 고마울 따름이다”고 말했다.

‘조선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다. ‘조선총잡이’에는 전혜빈을 비롯해 이준기, 남상미, 유오성 등이 출연한다. ‘조선총잡이’는 6월 25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