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힐링캠프’ 등장한 이선균 아내 전혜진 누구?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5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배우 전혜진이다.

# 이선균과 전혜진의 러브스토리

배우 이선균이 지난 19일 SBS 예능 ‘힐링캠프’에 출연해 아내이자 배우 전혜진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전혜진은 방송 이후부터 다음 날 오전까지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선균은 ‘힐링캠프’에서 대학교 때부터 전혜진의 팬이었다며 극단에 들어가면서 우연히 만남을 가지고, 회식 자리에서 연락처를 물어보며 인연을 시작했다는 일화를 털어놨다. 이날 전혜진은 영상메시지 형태로 등장해 “이선균과 싸운 경력만 10년이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전혜진은 이선균보다 한 살 아래인 1976년생으로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이다. 1998년 여균동 감독의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데뷔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극중 소지섭의 쌍둥이 누이 역을 맡아 시선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영화 ‘키친’, ‘더 테러 라이브’, ‘인간중독’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TEN COMMENTS, 티격태격해도 눈빛 만큼은 애정으로 가득찬 두 사람의 모습 정말 행복해 보여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