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여행 예스터데이’ 4주 만에 방송 재개…박정현, BMK, 윤하, 포미닛 등 출연

예스터데이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가 지난 3주간의 결방 이후 4주 만에 정상 방송된다.

이번 주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는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박정현, BMK부터 정동하, 울랄라세션, 윤하, 포미닛 등이 출연해 세월호 참사로 슬픔에 빠진 국민들에게 노래로써 작은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얼마 전 컴백한 박정현은 ‘R&B 여왕’ 이라는 타이틀답게 본인의 히트곡 ‘꿈에’와 ‘나의 하루’를 열창,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역시 박정현!”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소울 국모 BMK는 ‘꽃피는 봄이 오면’과 90년대 최고의 히트곡 김민우의 ‘사랑일뿐야’를 리메이크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윤하는 심수봉의 ‘백만 송이 장미’를, 포미닛 허가윤과 전지윤은 펄 시스터즈의 ‘커피 한 잔’을 색다르게 편곡해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울랄라세션은 나미의 ‘인디안 인형처럼’을, 정동하는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로 지친 마음에 활력소 같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정현, BMK, 문주란, 포미닛, 정동하, 울랄라세션, 윤하, 스피카, 에릭남 등이 출연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10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