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회식영상 공개 ‘1위 기념 할래 쉐이크 세레모니’

포미닛 회식

포미닛 회식

걸그룹 포미닛의 회식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오후 리더 남지현은 ‘할래 쉐이크’라는 동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했다. 이는 포미닛이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1위를 차지한 것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즉석 촬영 된 것이다. 이날 포미닛은 ‘오늘 뭐해’로 컴백 2주 만에 1위에 올랐고 감격에 찬 막내 권소현의 눈물 어린 수상소감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회식을 즐기던 멤버들이 각자 축배를 드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오늘 뭐해’ 노래가 흘러나오자 음악에 맞춰 단체로 어깨 춤을 추며 각자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웃음을 더했다. 특히 남지현은 냉면을 먹던 채로, 허가윤과 현아는 어깨동무를 하고 어깨 춤을 췄고 전지윤과 권소현은 한 손에 잔을 든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흥겹게 어울렸다.

포미닛은 회식에서 멤버들 서로는 물론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감사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포미닛 멤버들은 오랜 시간 동안 의상, 재킷, 안무 등 앨범 준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만큼 1위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포미닛은 ‘(오늘 뭐)할래 쉐이크’라는 제목으로 ‘오늘 뭐해’의 노래와 반복적인 동작으로 ‘할렘 쉐이크’를 패러디한 영상을 연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늘 뭐해’ 후렴구에 맞춰 함께 출연진들이 단체로 어깨춤을 추는 퍼포먼스 영상은 포미닛 만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할래 쉐이크’ 영상에서는 연습실에서 그룹 비투비(BTOB)와 함께 어깨춤을 선보였다.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던 포미닛 멤버들이 갑자기 ‘오늘 뭐해’ 노래와 함께 비투비 멤버들과 어울려 더욱 코믹한 퍼포먼스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