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준준형제의 ‘코 숟가락’ 붙이기 필살기로 웃음 폭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슈퍼맨’ 가족들에게 색다른 유행과 함께 대형 웃음폭탄이 투여됐다.

30일 오후 4시30분에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슈퍼맨’과 함께 자란 쌍둥이들의 첫돌을 맞아 장현성,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등 4가족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중 장현성, 준서, 준우 등 삼부자가 코 숟가락 묘기로 배꼽을 잡게 만든 것. 제주도에 도착해 식사를 마치고 한가로움을 느끼던 장현성은 아이들 앞에서 코에 숟가락 붙이기를 시도했다. 놀랍게도 숟가락이 장현성의 코에 달라 붙으면서 탄성을 유도했다. 이에 쌍둥이 아빠 이휘재에서 하루까지 너나 할 것 없는 숟가락 묘기 대행진이 펼쳐지고, 여기에 장현성의 두 아들 준준형제 (준서+준우)가 멋지게 성공시키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코 숟가락’ 묘기를 선보이는 준준 형제를 바라보던 장현성은 “과연 내 아들들이다” 라고 기뻐해 식당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준서 준우 형제의 ‘코 숟가락’ 모습과 함께 이들 형제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장현성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슈퍼맨’ 가족들의 시끌벅적 제주도 여행이 펼쳐질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30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