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리타 오라와 함께 ‘오늘 뭐해’ 완벽 퍼포먼스 선보여

현아 리타오라

현아 리타오라

걸그룹 포미닛 현아와 영국 가수 겸 배우 리타 오라가 ‘오늘 뭐해’ 퍼포먼스를 함께 했다.

28일 오전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현아와 리타오라가 함께 포미닛의 ‘오늘 뭐해’ 중 이른바 ‘페로몬 댄스’라고 불리는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비 퍼니 스튜디오스(BE FUNNY STUDIOS)’에는 현아와 리타 오라가 함께 찍은 흑백 화보 티저 사진이 공개되며 두 스타의 만남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현아와 리타 오라의 친밀감 넘치는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었다.

영상 속 현아는 리타 오라와 함께 ‘오늘 뭐해’의 후렴 부분인 ‘오늘 뭐해 / 이따 뭐해 / 주말에 뭐해 / 랄랄라 랄라’의 노래에 맞춰서 ‘페로몬 댄스’를 선보였다. 당시 촬영 현장에서는 음악과 스타일등 여러 공통분모를 지닌 두 사람의 만남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의 ‘퍼니 올 다이’ 촬영 당시는 포미닛의 ‘오늘 뭐해’가 발매되기 전이었다. 당시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던 현아가 타이틀곡 하이라이트 퍼포먼스를 먼저 리타오라에게 소개하고 함께 이를 재현했던 것이었다. 짧은 안무에서도 둘은 남다른 아우라로 멋진 커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현아와 리타오라의 ‘퍼니 올 다이’를 담은 ‘비 퍼니 스튜디오스’는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와 ‘퍼니 올 다이’가 합작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아는 ‘오늘 뭐해’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현아와 리타오라와 함께 촬영한 ‘퍼니 올 다이’의 본편 영상은 이후 ‘비 퍼니 스튜디오스’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