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30일 두 번째 팬사인회 개최

2NE1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두 번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투애니원의 이번 사인회는 정규 2집 ‘크러쉬(CRUSH)’ 앨범 발매를 기념해 개최하는 것으로 오는 30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도 IFC몰 내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앞서 투애니원은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번째 팬 사인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는 투애니원이 지난 2011년 미니 2집 발매 이후 3년여 만에 개최한 팬 사인회였기에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당시 팬사인회 참여에 당첨된 110명 뿐만 아니라 투애니원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이 행사장을 가득 채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두 번째 팬 사인회는 지난 사인회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한 번 더 열리는 것이다. 투애니원의 팬사인회에 참석하려면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북앤뮤직’에서 투애니원의 ‘크러쉬’를 구매해 응모하거나 투애니원 공식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는 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를 통해 당첨된 총 110명의 팬들이 사인회에서 투애니원과 함께할 예정이다.

투애니원의 ‘크러쉬’는 국내 차트 뿐 아니라 빌보드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 61위를 기록하며 케이팝 최초 기록을 수립하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또 투애니원의 이번 앨범은 빌보드, 퓨즈티비(FUSE TV) 등 외신으로부터 주목받으며 글로벌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투애니원은 오는 4월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월드투어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