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미스터 츄’ 티저 공개…발랄한 매력

에이핑크 티저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가 타이틀곡 ‘미스터 츄'(Mr.Chu)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27일 오전 10시 에이핑크의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4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 츄’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터 츄’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통통튀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다양한 이펙트 계열의 신스가 흥겨운 리듬과 만나 에이핑크만의 상큼깜찍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항상 수줍은 사랑을 고백하던 에이핑크가 한층 더 솔직해진 발랄한 매력으로 어필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백색으로 꾸민 청순한 의상, 화사한 매력이 돋보이는 핑크색 플라워 패턴 의상 등을 입고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막내 오하영의 헤어스타일 변신도 눈길을 끈다. 오하영은 이마를 살짝 가린 시스루 앞머리를 처음 시도했다.

특히 ‘츄~’라는 노랫말이 나올 때마다 멤버들이 보내는 키스 동작과 키스를 부르는 듯한 손 동작이 눈길을 끈다. 또한 ‘미스터 츄’ 노래 느낌을 한층 살리기 위해 입술 모양의 반지도 특별 제작해 흥미를 유발한다.

이달 초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버스커버스터 등의 뮤직비디오로 독특한 색감과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명 아트디렉터 팀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미스터 츄’ 풀 버전 영상은 음반 발매일인 31일 처음 공개될 예정이며, 4월 4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치를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