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아이돌 금기사항 도전 ‘블락비의 개판 5분전’ 론칭

블락비

블락비

그룹 블락비가 아이돌 금기사항에 도전한다.

엠넷 생방송 리얼리티쇼 ‘블락비의 개판 5분전’에서는 몰래 카메라, 미션 수행 등을 통해 아이돌이 되도록 엮이고 싶지 않은 금기사항을 대놓고 체험하는 블락비의 모습을 담는다. 블락비 멤버들은 몰래카메라로 루머를 알아보기도 하고, 아이돌 절대 금지 항목인 연애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깜짝 놀랄만한 상대와 소개팅을 하는 등 아이돌이 피하는 금기사항을 대놓고 체험할 예정이다.

특히 ‘블락비의 개판 5분전’은 3-Screen 생방송 리얼리티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TV에서 블락비가 아이돌 금기사항을 체험하는 모습을 방영하기 전과 후에 미리 준비된 스튜디오에서 오프닝과 클로징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방송이 시작되면 블락비 멤버들은 스튜디오에서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본방사수하고 그 모습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방송과 같은 시간에 생중계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SNS로 블락비 멤버들과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해 TV, PC, 모바일까지 3개 스크린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신개념 생방송 리얼리티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블락비는 이번 출연을 통해 “리얼리티에 굶주려있다. 뻔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릴 각오가 되어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블락비가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악동 아이돌이라 생방송 때 어떤 돌발행동을 할지도 모른다. 블락비의 모습을 가장 리얼하게 담을 예정이니 블락비 팬이라면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블락비의 개판 5분전’은 오는 4월 10일 오후 7시 30분에 첫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