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리타오라와 함께 찍은 ‘퍼니 올 다이’ 티저 이미지 공개

현아 퍼니 올 다이

퍼니 올 다이

가수 현아가 영국 가수 겸 배우 리타 오라(Rita Ora)와 촬영한 ‘퍼니 올 다이(FUNNY OR DIE)’의 티저 이미지가 ‘비 퍼니 스튜디오스’의 메인을 장식했다.

‘비 퍼니 스튜디오스(BE FUNNY STUDIOS)’는 26일 오후, 현아와 리타오라의 촬영 장면이 담긴 세 장의 흑백 사진이 차례대로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국과 영국을 대표하는 핫 아이콘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었던 ‘퍼니 올 다이’는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조만간 본편 비디오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현아와 리타 오라가 만났을 때 ‘퍼니 올 다이’의 구체적인 메인 콘셉트가 공개되지 않은 터라 이번에 공개된 세 장의 티저 이미지는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도발적인 눈빛으로 리타오라와 함께 아우라 넘치는 투샷을 연출하는 한편, 다른 사진에서는 대본을 연습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이 등장해 또래 소녀들의 친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어 ‘퍼니 올 다이’의 촬영 장면으로 보이는 마지막 사진에서는 나란히 섹시하고 도도한 워킹으로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마치 런웨이를 연상하게 하며 조만간 공개될 ‘퍼니 올 다이’ 본편 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퍼니 올 다이’는 2007년 4월, 헐리웃 스타 윌 페렐과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 가 공동 설립한 유명 코미디사이트로 젊은층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웹사이트. 각종 시상식에서의 수상 경력은 물론, 매월 6천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는 유명 코미디 웹사이트로 앤 헤서웨이, 엠마스톤, 나탈리 포트만, 저스틴 비버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는 물론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 출연한 바 있다.

현아와 리타오라가 함께 출연한 ‘퍼니 올 다이’는 ‘비 퍼니 스튜디오스’사이트를 통해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현아는 포미닛 5집 음반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컴백해 톡톡 튀는 퍼포먼스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