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창곡 ‘티얼스’의 주인공 소찬휘 앱 노래대회 개최

소찬휘 노래대회

소찬휘 노래대회

가수 소찬휘와 참여형 뮤직 포털 앱 ‘부르고(Brgo)’가 ‘소찬휘 혹은 전지현? 티얼스(Tears) 앱 노래대회’를 개최했다.

무료 뮤직앱 ‘부르고’는 소찬휘 소속사 와이드 엔터와 손잡고 지난 2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소찬휘 혹은 전지현? 티얼스(Tears) 앱 노래대회’를 열었다. 이번 노래대회 참여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스토어 및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은 앱 ‘부르고’로 소찬휘의 ‘티얼스’와 신곡 ‘사랑해서 그런다’를 녹음 및 녹화기능으로 자신이 부른 영상을 업로드해 UCC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소찬휘처럼 가창력으로 또는 전지현처럼 연기버전으로 본인이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소찬휘 혹은 전지현, 티얼스(Tears) 앱 노래자랑’을 통해 선발되는 우수 참여자에게는 소찬휘의 다음 앨범 참여 및 소찬휘의 보컬 개인 특강 등의 기회가 주어지며 일렉기타, 우클렐레, 프로필 사진 촬영권, 녹음스튜디오 사용권 및 음악사이트 무료 사용권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소찬휘는 지난 4일 새 미니앨범 ‘네오 록커빌리 시즌(Neo Rockabilly Season)’을 발표했다. 소찬휘의 새 앨범은 밴드 ‘록 타이거즈(Rocktigers)’의 로이와 함께 만든 프로젝트 앨범으로 타이틀곡은 ‘사랑해서 그런다’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톤엔터, 와이드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