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속 세 커플, ‘라디오스타’ 진실 혹은 거짓 특집 편에 총출동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정유미-정준영, 박세영-우영, 남궁민-홍진영 커플(위쪽부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정유미-정준영, 박세영-우영, 남궁민-홍진영 커플(위쪽부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속 세 커플 남궁민-홍진영, 우영-박세영, 정준영이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우결’ 속 세 커플은 ‘라디오스타’ 진실 혹은 거짓 특집 편에 출연해 ‘우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라디오녹화’에 참여한 정준영은 “오늘 ‘우결’에 대한 진실과 거짓을 모두 이야기하겠다”고 선언했고, 솔직한 화법으로 MC들을 사로잡은 남궁민은 ‘우결’에 출연하기 전 40명의 연예인들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이상형을 지목한 일화를 밝히며 “홍진영은 외적으로는 내 이상형은 아니다”고 말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외에도 장우영-박세영 커플은 녹화 내내 다정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장우영은 MC들이 “장우영 씨는 ‘우결’ 시작 전에 박세영 아니면 안하겠다고 했다는 소문이 있던데?”라며 짓궂게 묻자 “내가 이래서 예능을 안 한다”고 응수하며 입담을 뽐냈다.

‘우결’ 진실 혹은 거짓 특집 편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