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5월 공연서 미발표 신곡 공개

신승훈

신승훈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역삼동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공연 ‘더 신승훈 쇼 리디티드 에디션Ⅱ(THE 신승훈 SHOW LIMITED EDITION Ⅱ)’로 관객들과 만나는 신승훈이 공연에서 미발표 신곡을 공개한다.

이번 공연에서만 발표되는 신승훈의 미공개 곡은 지난 2013년 10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에 수록할 예정이었다가 계절감을 고려해 미뤄두었던 곡. 소속사 도로시 측은 “신승훈의 개인 컴퓨터 하드에 들어있다는 500여곡의 미발표곡들은 한때 싸이도 탐냈던 곡들이라고 알려져 있다. 사실 소속사 관계자들도 아직 완곡을 들어보지 못했으며 엔지니어에게도 함구령이 내려진 비밀의 곡이라 내부에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하는 한편 “수 많은 콘서트를 진행했지만 미발표곡을 공개한 적은 이번이 처음으로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5년 만의 한정판 공연에 대한 신승훈의 남다른 애정과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신승훈은 “관객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 단 천 명의 관객과 만나는 한정판 공연인 만큼 그 분들만을 위한 노래를 들려드릴 예정이다. 자연의 푸르름이 연상되는 아일랜드 풍의 청량한 곡으로 봄의 여왕 5월은 물론 어쿠스틱 구성의 이번 공연과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5월 6일부터 LG 아트센터에서 5일간 회당 천 명의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와 LG 아트센터(www.lgart.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