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브로큰’ 음원 공개…남성적 매력 물씬

엠블랙

엠블랙

그룹 엠블랙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브로큰(BROKEN)’이 24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브로큰’은 이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남자답게’를 비롯하여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남자답게’는 가수 휘성이 남자 그룹과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한 곡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앞서 휘성이 엠블랙의 국내 컴백음반 ‘브로큰’에 참여했단 사실이 사전에 유출되자 소속사로 문의 전화가 쇄도하는 등 발매 전부터 엠블랙 신보에 대해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휘성과 엠블랙의 만남은 멤버 지오와 휘성이 해외 콘서트에서 만나 음악적인 이야기와 교류를 하면서 서로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낸 것이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제이튠 캠프에 따르면 “’남자답게’는 듣는 즉시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감각적인 그루브와 표현이 단연 돋보이는 곡으로 엠블랙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을 단번에 보여주는 곡이다. 이는 현 아이돌 음악과는 확연히 차별되는 음악이 될 것”이라고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엠블랙 멤버들이 직접 작곡한 곡들이 수록됐다. 엠블랙은 오늘 오후 6시 30분 와팝 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완전체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튠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