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이세영, 이승환 뮤직비디오서 달달한 커플 연기

가수 이승환의 신곡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 비스트의 용준형과 배우 이세영의 커플 사진이 화제다.

이승환 뮤직비디오 '너에게만 반응해'

이승환 뮤직비디오 ‘너에게만 반응해’

22알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정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신이 짝사랑하고 있는 이세영이 판타지 속에 깜짝 등장해 놀라는 용준형의 모습이 담겨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용준형은 인터넷방송 ‘먹방 BJ’로 분해 이세영에게 첫 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았다.

드림팩토리 측은 “용준형 씨의 소심 남 연기와 이세영 씨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매력적인 장면이 완성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자신의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너에게만 반응해’는 봄기운이 느껴지는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황성제와 돈스파이크이 브라스 편곡을 맡아 청량감을 더했다.

한편 이승환은 지난 17일 선공개곡 ‘내게만 일어나는 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11집 활동에 돌입했다. 그의 정규 11집은 오는 26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승환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이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 이후 성남, 수원 등으로 정규 11집 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글. 장서윤 ciel@tensia.co.kr
사진제공. 드림팩토리

이승환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이승환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