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조권, 아이돌 스타 이소라 8집 앨범 발표 ‘기대’

이소라

이소라

가수 이소라의 정규 앨범인 ‘8’의 발매 소식에 아이돌 스타들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이소라 8집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로 ‘넌 날’, ‘난 별’, ‘운 듯’, ‘나 focus’, ‘쳐’, ‘흘러 all through the night’, ‘좀 멈춰라 사랑아’ 등의 수록곡 제목들이 적혀있다.

또, 그룹 2AM의 조권은 지난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소라의 8집 수록곡 ‘난 별’의 가사인 “우주의 한 부분으로 살며 믿는 대로 생긴다는 믿음을 잃지 않을 때 오는 빛나는 결과들에 감사하며 별처럼 저 별처럼”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소라 8집,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들 뿐만 아니라 지난 13일에는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 가수 손승연, 3인조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 영화평론가 심영섭 등이 각자의 SNS를 통해 이소라에 새 앨범 소식을 뜨겁게 반겼다.

이처럼 유명인들과 후배 가수들뿐 아니라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소라는 새 앨범 발표 소식 이후, 8집 홍보를 위한 공식 SNS를 열고, 친필로 적은 손글씨 쪽지를 연이어 게재하며 자신만의 아날로그적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소라는 오는 31일 프레스와 이벤트에 당첨된 VIP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음감회 ‘미리 봄’을 열고, 이번 새 앨범에 담긴 8곡의 수록곡 전체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소라의 8집 ‘8’은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중이며, 오는 4월 8일 정식 공개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