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3월호 가사 공개…위너 송민호가 직접 쓴 랩 가사까지

월간윤종신 3월호

그룹 위너(WINNER)의 강승윤, 송민호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와일드 보이(Wild Boy)’의 가사가 공개됐다.

미스틱89의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ystic_89)을 비롯한 윤종신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monthlyjs)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는 ‘월간 윤종신’ 3월호 ‘와일드 보이’의 가사는 물론, 곡에 대한 정보도 함께 담겼다.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팀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은 ‘와일드 보이’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거친 매력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강승윤과 함께 위너로 활동 중인 송민호가 직접 쓴 랩 가사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월간 윤종신’ 3월호 작업은 4년 전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에서 처음 만난 윤종신과 강승윤이 ‘본능적으로’ 이후 새롭게 작업하는 곡임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일 윤종신이 자신의 트위터에 강승윤, 송민호와 함께 찍은 작업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알려졌다.

‘월간 윤종신’은 윤종신이 그달을 살아가며 느낀 것들을 차곡차곡 담아 일기의 한 페이지처럼 기록하고 작업한 곡을 담는 콘셉트로 제작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매월 말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