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닮은 꼴 선배 이승환 뮤비 출연

사본(2) - 사진

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fall to fly-前)’의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에 비스트 멤버 용준형이 출연한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21일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이승환과 용준형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드림팩토리는 “이승환이 일전 자신과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용준형 씨를 그동안 관심 있게 지켜봐 왔다”며 “이승환 씨가 직접 이번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부탁했고, 용준형 씨가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고 밝혔다.

드림팩토리 측은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은 연기력과 춤 실력까지 요구하는 까닭에 용준형의 출연 결정에 큰 만족감과 고마움을 표했다”라며 “가요계 선배 입장에서 앞으로 용준형이 더 좋은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라 전했다.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에서 용준형은 먹방 BJ로 분해 이세영에게 첫 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았다. 드림팩토리 측은 “1차 티저로 이세영 씨의 너반응 댄스 버전에 이어 용준형 씨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2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며 “26일 공개되는 ‘너에게만 반응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너에게만 반응해’는 봄기운이 가득한 따뜻한 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센스 있는 노랫말이 일품인 곡이다. 황성제와 돈스파이크가 참여한 브라스 편곡 역시 청량감이 넘친다.

이승환은 17일 선공개곡 ‘내게만 일어나는 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11집 활동에 돌입했다. 앨범은 3월 2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3월 28일, 29일 양일간에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이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과 쇼케이스를 연다. 28일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다음(Daum)TV팟을 통해 생중계 된다. 이승환은 서울 공연 이후 성남, 수원 등으로 정규 11집 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드림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