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예능 ‘쾌락대본영’ MC들 “박해진의 매너와 연기력에 박수를”

박해진

박해진이 중국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했다

배우 박해진이 중국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 촬영 당시, 중국 MC들을 매료시켰다.

후난(湖南) 위성TV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 (快樂大本營) 박해진 편이 오는 22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녹화를 위해 지난 10일께 중국으로 향한 박해진을 위해 제작진은 사상 최초로 무대 디자인을 바꿀 만큼 공을 들였다고.

박해진은 녹화 당시 특별 공연은 물론, 즉석 연기를 선보였다.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끈 한국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등장인물 천송이로 분한 안무팀과 함께 휘경의 프러포즈 장면을 선보이던 중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무대 위에 치킨과 맥주를 세팅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해진은 중국어로 “가지마. 거기서”라는 단어로 즉석에서 연기를 펼치는 미션에 빠르게 몰입했다. ‘쾌락대본영 MC 5명 중 한 명인 나나와 헤어진 연인이 재회하는 장면을 연기하던 중에는 돌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에 박해진은 “나나 씨의 걸어가는 모습이 너무나 쓸쓸해 보여 나도 모르게 집중하게 됐다”고 말하기도.
지난 2007년에 이어 박해진과 두 번째 만남인 메인 MC는 “‘쾌락대본영’에 나온 모든 외국 연예인들 중 가장 친절하고 적극적이며 자신을 잘 표현하면서도 MC들을 배려하는 박해진의 프로다운 모습에 감사인사를 전한다. 다음에 꼭 다시 와달라”며 박해진의 남다른 태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쾌락대본영’ 녹화를 마친 후 MC들은 하나같이 박해진의 매너와 연기력에 박수를 보냈다.

박해진의 활약이 담긴 ‘쾌락대본영’ 방송 앞뒤에는 박해진의 라인 광고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박해진은 라인 중국광고모델이며, 그의 방송 일에 맞춰 라인 스티커도 출시된다.

박해진은 한국과 중국,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첸더더의 결혼이야기’, ‘또 다른 찬란한 인생’ 등 다수의 중국 드라마에 출연해 중국 감독들의 극찬을 받았고, 지난 18일 ‘배우공민상’을 수상해 중국 최고의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더블유엠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