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27일 DVD 출시…미공개 모습 가득 담겼다

엑소

엑소

그룹 엑소의 DVD가 출시된다.

엑소의 DVD ‘엑소 퍼스트 박스(EXO’s FIRST BOX)’는 지난 2013년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 엑소의 앨범 활동 모습과 활동 비하인드 영상, 일상 모습 등 팬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영상이 총 4장의 DVD에 담았다.

특히 엑소의 DVD는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예스24에서는 예약 물량만으로 주간 차트 1위(3월 10일~3월 16일)를 차지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DVD에는 정규 1집 활동을 비롯한 팬 사인회 에피소드, ‘홍콩 돔 페스티벌’,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 베이징 콘서트’ 등 해외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엑소의 다양한 활동 모습은 물론 홍콩 여행 스토리, 엑소 멤버별로 6명씩 나누어 게임과 요리 대결을 하며 자유 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일상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엑소의 미공개 영상들이 수록됐다.

또 엑소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늑대와 미녀’와 후속곡 ‘으르렁’,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 등 3곡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담겨있다.

엑소의 DVD ‘엑소 퍼스트 박스(EXO’s FIRST BOX)’는 오는 27일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