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레이디 가가 투어 오프닝 선다

album_800

걸그룹 크레용팝이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투어를 함께 한다.

레이디 가가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에 선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게 돼 흥분된다”라고 언급하며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이날 크레용팝도 공식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합니다.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해 레이디 가가의 말이 사실임을 증명했다.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는 레이디 가가의 네 번째 콘서트 투어로, 세 번째 정규 앨범인 ‘아트팝’(Artpop)을 선보이는 콘서트다. 가가는 올해 5월부터 7월까지 먼저 북아메리카를 방문해 총 29회 공연을 펼치고, 유럽을 방문해 21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레이디 가가가 직접 크레용팝을 지목해 캐스팅이 이뤄졌다”며 “2년 전 자신들을 알리기 위해 길거리 게릴라 공연부터 시작한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의 초청으로 콘서트 투어의 오프닝을 장식하게 됐다는 사실에 무척 감격스럽고 꿈만 같다”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