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2’, 김희철과 키의 아내, 곽설부와 야기 아리사는 누구?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 현장의 야기 아리사, 키, 김희철, 곽설부(왼쪽부터)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 현장의 야기 아리사, 키, 김희철, 곽설부(왼쪽부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리즈의 파생 프로그램격인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 속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샤이니 키의 가상 아내로 복 받은(?) 여인들이 눈길을 끈다. 우선 슈퍼주니어와 커플을 이루는 여인은 대만 국적의 곽설부다. 곽설부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11년 그룹 드림걸스로 데뷔한 아이돌 그룹 멤버. 2012년에는 영화 ‘라사소저요출가’, ‘변신초인’ ‘BBS 향민적정의’, 2013년에는 ‘취시요니애상아’ 등에서 연기한 배우다.

샤이니 키와 호흡을 맞추는 일본의 모델 야기 아리사다. 1995년생으로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우결 세계판2’의 막내다. 야기 아리사는 2008년 패션잡지 ‘니콜라’의 전속 모델로 데뷔해 각종 패션 잡지와 콜렉션에서 활동했다.

‘우결 세계판2’는 4월 5일 밤 10시 MBC 에브리원과 MBC 뮤직을 통해 첫 방송되며 중국, 대만, 베트남, 미주 지역에서도 방송된다. 총 15회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