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2’ 샤이니 키, “어그 부츠? 직접 신어보니 이래서 신는구나 싶었다”

샤이니의 멤버 키

샤이니의 멤버 키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하는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어그 부츠를 싫은 여자를 싫어한다’는 발언을 해명했다.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우결 세계판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키는 “처음에는 한 번도 ‘어그 부츠’를 신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어 ‘어그 부츠를 신는 여자’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다”며 “그런데 아내인 야기 아리사가 어그 부츠를 즐겨 신는 일본 훗카이도 출신이라 ‘아차!’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마침 야기 아리사가 혼수로 어그 부츠를 들고 왔다”며 “스키장에서 신어보니 정말 따듯하더라. ‘사람들이 이래서 어그 부츠를 신는구나’ 싶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세계판’는 아시아 각국 스타들의 가상 결혼생활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시즌2에서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일본), 샤이니 키-그룹 드림걸스의 곽설부(대만) 등 총 두 커플이 출연하며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 그룹 테이스티의 소룡이 진행을 맡는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5일 오후 10시.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