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김가연 이규혁 ‘SNL 코리아’ 카메오 출연…코믹연기 도전

임요환 김가연 부부, 정준하 이규혁

임요환 김가연 부부, 정준하 이규혁

tvN ‘SNL 코리아’에 임요환 김가연 부부와 스피드스케이트 선수 이규혁이 출연한다.

임요환, 김가연, 이규혁은 ‘SNL 코리아’ 정준하 편에 카메오로 출연해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요환, 김가연 부부는 ‘SNL 게임즈-카스2 병자호란’에 동반 출연한다. 임요환과 김가연은 PC방에서 김민교와 홍진호가 함께 시작하는 게임에서 현실과 게임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다. 제작진이 공개한 이미지에서 임요환과 김가연은 각각 청나라 장수와 조선 궁녀로 분한 모습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실제 스토리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SNL 게임즈’에서는 홍진호와 김민교가 2인 플레이를 하며 임요환과 대립 양상을 펼친다. 영원한 프로게이머 라이벌인 임요환, 홍진호가 김민교를 두고 미묘한 갈등을 겪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규혁은 ‘톱스타 내 친구로 만들기’ 코너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해 정준하와의 케미를 자랑한다. 톱스타를 친구로 만들기 위한 정준하의 고군분투기에 실제 스케이트 스타인 이규혁이 등장해 이야기를 전개한다. 이규혁은 생방송 스튜디오에도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발휘할 계획이다.

임요환, 김가연, 임요환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SNL 코리아’ 정준하 편은 오는 2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