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미공개 싱글 ‘아 템포’ 티저 영상 공개

untitled
가인이 미공개 싱글 ‘아 템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메이킹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 곡은 지난 2월 6일 발표한 3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마지막 트랙에 연주곡으로만 수록되어 팬들에게 궁금증을 남겼던 ‘아 템포(A Tempo)’를 가인의 보컬이 더해진 싱글 앨범 형태로 발표하는 것.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편안한 차림의 가인이 녹음을 준비하는 밝은 표정 위로 가인의 청순한 색깔로 전하는 멜로디 허밍이 함께 담겨있다.

이 곡의 제목인 ‘아 템포(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라는 의미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잠에 취해’, ‘클렌징 크림’, 아이유의 ‘입술 사이 (50cm)’, ‘Obliviate’ 등을 작업한 G.고릴라가 작사, 작곡했다.

에이팝엔터테인먼트는 “가인이 이 곡을 통해 처음으로 빅 밴드 스타일의 발라드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미니앨범 ‘Truth or Dare’ 활동을 통해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면, 이번 후속곡을 통해서는 빠르게 타오르는 감정을 붙잡아 두고 싶은 마음과 그 속에 몰래 녹아 들어있는 순수한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 템포(A Tempo)’는 오는 21일 정오, 뮤직비디오와 함께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공개.  에이팝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