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중국영화 ‘웨딩바이블’ 주연 캐스팅

유인나

유인나

배우 유인나가 중국영화 ‘웨딩바이블(Wedding Bible, 婚礼日记)’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영화 ‘웨딩바이블’은 어린 시절부터 절친인 미운오리 왕지아지아와 모태여신 저우메이리가 펼치는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네 남녀의 엇갈린 운명, 갈등과 화해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완성해가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웨딩바이블’에서 유인나는 모든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주인공 저우메이리 역에 캐스팅됐다. 저우메이리는 영국에서 공부한 뒤 대학교수가 되기 위해 상하이로 돌아온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모태여신이지만 어린 시절 뛰어난 재능과 미모 때문에 친구를 사귀지 못하는 아픔을 지닌 인물이다.

유인나의 상대역으로는 중국배우 까오이샹(高以翔 Godfrey Gao)이 극 중 치카이 역으로 출연한다. 까오이샹은 대만출신으로 할리우드 영화 ‘섀도우 헌터스:뼈의도시’에 출연했으며 루이비통 최초 아시아 모델로 유명하다.

‘웨딩바이블’은 영화 ‘신부수업(2004)’, ‘허브(2007)’,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2011)’ 등을 연출한 허인무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유인나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서 허인무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유인나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인기를 얻으며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유인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와 KBS2 FM ‘볼륨을 높여요’의 진행을 맡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