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박보람, 홍대광 뮤직비디오로 4년만 외출 ‘설리 닮은꼴’

박보람

박보람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 박보람이 홍대광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8일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 주인공으로 등장해 달라진 미모를 자랑했다.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냈다. 이어 박보람은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묘한 케미를 자아내며 신곡 ‘고마워 내사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와 스태프들 또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박보람의 숨겨진 연기력과 미모에 깜짝 놀랐다. 박보람의 가세로 홍대광의 변신이 더욱 탄력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이후 개인 트위터를 통해 근황사진을 공개하며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홍대광과 박보람의 커플 연기와 조합이 ‘고마워 내사랑’으로 컴백하는 홍대광의 역대급 변신과도 잘 맞아 떨어졌다”며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밝혔다.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은 그동안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로 댄스에 도전한다.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은 오는 21일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