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늘 뭐해’ 컴백과 함께 손편지 공개…“포미닛 대박”

포미닛 손편지

포미닛 손편지

걸그룹 포미닛이 ‘오늘 뭐해’ 컴백을 앞두고 손편지를 공개했다.

포미닛은 17일 자정 신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5집 미니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를 공개했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17일 오전 현재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등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17일 오전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멤버들이 소속사 직원들에게 직접 작성한 손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편지는 “큐브 직원 여러분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는 제목으로 시작하는 장문의 손편지다. 편지에서 포미닛 멤버들은 미니음반 ‘포미닛 월드’에서 보여준 것과 같이 직접 손으로 편지를 쓰고 그림을 그려서 정성껏 꾸몄다.

편지 속 포미닛은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 낮으로 고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앨범 준비에 노력해준 소속사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포미닛 멤버들은 “직원 분들도 우리 멤버들도 모두 고생하고 힘을 합쳐서 만든 이번 앨범이 포미닛 앨범 중 베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며 앨범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실제 포미닛 멤버들은 직접 앨범 제작 회의에 참여하고 의상이나 재킷 등 앨범 콘셉트를 정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은 편지 말미에 “지금까지 각각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각각 맡은 분야에서 더 힘써주세요! 그러면 저희는 더 감사할게요”라며 “저희도 활동 열심히 할 테니까 다들 으쌰으쌰해서 포미닛 월드를 만들어 봐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경쾌한 리듬을 바탕으로 포미닛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곳으로 업템포의 멜로디와 ‘오늘 뭐해’라는 반복적인 후렴구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지녔다.

포미닛은 17일 오후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