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연아를 부탁해로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시즌5' 방송 화면 캡처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시즌5’ 방송 화면 캡처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시즌5’(이하 ‘SNL 코리아’)가 ‘연아를 부탁해’라는 코너를 통해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패러디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NL 코리아’ 속 새 코너 ‘연아를 부탁해’에서는 크루 정상훈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연애 중인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정상훈은 아이스하키 옷을 입은 남자를 향해 “우리 연아 빵 정말 좋아해요. 그동안 체중 감량 때문에 잘 못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와인을 가져다주려고 온 종업원 권혁수는 김원중 역의 남자를 보며 “만인의 이상형인 것 아시죠? 정용화, 이준, 닉쿤, 조인성 등 잘 생긴 남자들 모두 연아를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너무 신경 쓰지 말아요. 우리 연아 잘 부탁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정성호는 “우리 연아는 금을 받든 은을 받든 다 잘 어울린다. 하지만 커플링만큼은 금으로 해달라”고 한석규 성대모사로 대사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희열은 “우리 연아 노래 잘 하는 것 알고 있죠”라고 덧붙이며 김연아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놈’을 통해 도민준 패러디를 선보인 신동엽은 “우리 연아 떠나보내는데 기분이 어떠냐고요? 글쎄요”라며 김수현의 오열 장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된 ‘SNL 코리아’는 가수 박지윤 호스트 편으로 꾸며졌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시즌5’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