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15일 중국 상해서 첫 단독 팬미팅

중국 상해에서 일정을 소화 중인 이현우

중국 상해에서 일정을 소화 중인 이현우

배우 이현우가 15일 중국 상해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14일 오전 상해에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2014 이현우 팬미팅(2014 LEE HYUN WOO Fanmeeting in Shanghai)’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중국으로 출국한 이현우는 푸동 공항 도착 당시부터 팬들의 뜨거운 환영 속에 일정을 시작했다.

이현우는 공항 도착 직후 곧장 현지 유력 일간지와 방송 매체 취재진들이 기다리고 있는 기자회견장으로 이동, 기자회견 및 온오프라인 유력 언론 매체들과의 개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현우는 중국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소감과 함께 최근 근황, 출연 작품 촬영 에피소드 등을 묻는 수십 명의 취재진들의 질문에 위트 넘치면서도 조리 있게 답하며 화기애애하게 인터뷰를 진행해 현지 언론을 매료시켰다는 후문.

특히, 좋은 사람에게 작은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소개하며 미리 준비해간 전통 한과 세트를 취재진들에게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했던 현지 관계자는 “이현우가 출연했던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이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단독 팬미팅에 대한 현지 매체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라며 현지 분위기를 설명했다.

이에 이현우는 “중국에서의 첫 팬미팅이라 많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 라면서 “팬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최대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현우는 15일 오후 팬 사인회 진행과 함께 상해 운봉극장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 중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