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 일본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이 자작곡’

PS14031500012

일본 솔로 활동을 앞둔 2PM 준케이(Jun. K)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준케이는 14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www.2pmjapan.com/special/jun.k/)를 통해 일본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5월 공개를 앞둔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준케이의 솔로 앨범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는 지난 6일 현지 예약판매를 시작, 일본 최대 음반사이트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의 1, 2, 3위를 기록하며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준케이의 이번 앨범은 통상판에는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 ‘노 뮤직 노 라이프(NO MUSIC NO LIFE feat. AI)’, ‘위드 유(With You)’, ‘미스터 닥터(Mr. Doctor)’, ‘리얼 러브(REAL LOVE piano by Lang Lang)’,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 Instrumental)’ 등 6트랙이 담겨 있으며, B판 보너스 트랙에는 통상판의 다섯 곡과 더불어 ‘NO LOVE (Album ver.)’, ‘TRUE SWAG Part 2 feat. SIMON’, ‘편지를 쓴다’ 등 3곡이 더 담길 예정이다.

수록곡들은 준케이가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아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 동안 많은 자작곡들을 국내외에 선보이며 작곡가와 프로듀서로 성장해 온 준케이의 정점을 찍는 앨범이 될 것”이라며 “준케이의 감성과 개성이 살아있는 음악은 물론, 일본 현지 정상급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감성 교류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준케이는 오는 5월 14일 앨범발매와 함께 5월8일과 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5월13일 후쿠오카, 5월16일 도쿄, 5월19일과 20일 나고야, 5월22일 삿포로, 5월 27일과 28일 도쿄 등 5개 도시 9회 솔로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