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키스신 첫 도전 ‘미모의 연인은 누구?’

홍대광

홍대광

가수 홍대광이 키스신에 도전했다.

14일 오전 홍대광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주인공과 두 손을 맞잡고 미소 띤 얼굴로 여주인공을 향해 다가가 키스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홍대광은 지난 13일 상, 하의를 차례로 벗으며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화끈한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또 한 번의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홍대광은 지난 해 데뷔 앨범 ‘멀어진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 경수진과 호흡을 맞춘 적은 있지만 여자 출연진과의 스킨십은 처음이다. 홍대광의 상대역 또한 극비에 부쳐지고 있다.

홍대광은 뮤직비디오 내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지만 실제 연인을 연상하게 하는 감정연기와 키스신으로 스태프들의 칭찬을 받았다. 홍대관은 최초 키스신 도전에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감정에 몰입하며 배우 못지않은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곡 타이틀 ‘고마워 내사랑’은 홍대광이 출시한 곡 중 가장 빠른 비트의 곡으로 연인을 만나기 전 두근거리는 설렘과 데이트의 기쁨을 홍대광의 깔끔하고 상큼한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홍대광의 변신을 두고 “발라드 위주의 남자 솔로 가수 시장에 홍대광의 대한 도전이 3월 음원 차트 상의 지각 변동으로 이어질 것이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홍대광은 오는 21일 신곡 ‘고마워 내사랑’을 공개한다. 홍대광의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