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열애설에 옥택연 때 아닌 불똥?

제시카 옥택연 해명

제시카 옥택연 해명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 열애설에 2PM 옥택연이 때 아닌 화제다.

13일 한 매체는 제시카가 재미교포 금융맨인 타일러 권(한국명 권녕일) 씨와 지난 해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제시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현재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제시카의 열애설과 더불어 옥택연도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13일 오후 1시 현재 모 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는 ‘제시카 옥택연’이 상위권에 자리잡았다.

이는 제시카가 지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해명한 발언 때문에 생긴 해프닝이다. 이날 MC들은 “제시카가 작가에게 제발 과거 얘기해서 그 검색어 다시는 오르게 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고 한다”며 제시카를 놀렸다.

이에 MC 규현은 “‘하트비트’ 할 것 같다. 미스터 옥”이라며 과거 제시카 옥택연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제시카는 옥택연과의 열애설에 “친구였다”며 “진짜 들키게 된다면 공개하겠다”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방송 다음 날 제시카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옥택연도 덩달아 화제가 된 웃지 못할 상황이 벌어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열애설 상대가 옥택연인줄”, “검색어 보고 제시카와 옥택연이 무슨 일 있는 줄 알고 놀랐어”, “옥택연도 이 사실을 알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