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정준영 ‘슈퍼스타K6’ 티저영상 출연…‘먼지가 되어’ 열창

'슈퍼스타K6' 안재현 정준영 티저영상

‘슈퍼스타K6’ 안재현 정준영 티저영상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 티저영상에 안재현과 정준영이 등장했다.

최근 공개된 ‘슈퍼스타K6’ 티저영상에는 현재 ‘엠카운트다운’의 진행을 함께 맡고 있는 안재현과 정준영이 출연해 ARS 지원 방법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안재현은 ‘슈퍼스타K4’의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로이킴 & 정준영의 ‘먼지가 되어’를 부르며 직접 ARS 참가 신청을 했다. 안재현은 ‘먼지가 되어’를 통해 스타가 된 정준영을 옆에 둔 채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이에 ‘먼지가 되어’의 주인공 정준영은 안재현의 노래를 보며 “대체 얼마나 더 뜨려고 노래도 이렇게 잘하는 거냐”고 귀여운 질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net은 ‘오디션의 신화’로 불리는 폴포츠의 티저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폴 포츠는 “오디션이라는 기회가 없었다면 결코 이 자리에 서지 못했을 것이다”며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으면 기적은 당신에게도 일어날 것이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영상에서 폴 포츠는 “여보세요”라는 한국말 대사 한마디로 반전 웃음을 만들어냈다.

‘슈퍼스타K6’는 지난 6일부터 ARS를 통한 참가자 접수를 시작해 진행 중이다. 오는 3월 말부터 7월까지 지역 예선을 거친 후 8월부터 본 방송을 시작할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