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파자마 파티 공개 ‘5인5색 파자마 패션’

포미닛

포미닛

걸그룹 포미닛의 파자마 파티가 공개됐다.

12일 포미닛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 다이어리’의 세 번째 재킷 ‘수요일(WEDNESDAY)’ 버전 파자마 파티를 공개했다.

지난 10일을 시작으로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 콘셉트를 살려서 특별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포미닛 다이어리’의 릴레이 화보 ‘핑퐁펍’, ‘한강 캠핑’ 등의 재킷을 공개했다.

공개된 파자마 파티 사진에는 편안한 파자마 복장으로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독특한 파자마 룩을 선보인 포미닛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남지현은 빨간 하트 도트 무늬가 돋보이는 원피스에 빨란 립스틱을 매치해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허가윤은 아기자기한 패턴이 들어간 드레스로 산뜻함을 더한데 이어 빨간 장미 무늬의 안대를 쓰며 머리에도 포인트를 줬다. 전지윤은 긴 상의와 짧은 파자마 반바지를 매치해 파자마 복장에도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현아는 실크 쿠션과 함께 패턴이 들어간 파자마를 입어 귀여움과 몽환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권소현은 핑크 빛 볼 터치와 함께 양쪽으로 묶은 양머리로 막내다운 귀여움을 선보였고 파자마 파티에 어울리는 담요를 두르며 포즈를 취했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친한 사이에서 자주 쓰는 ‘오늘 뭐해’라는 인사말을 테마로 친근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만들었다.

포미닛은 오는 17일 5집 미니 음반 ‘포미닛월드(4MINUTE WORLD)’로 컴백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